배우 이종석이 소개하는 락앤락 '별자리 텀블러' 어때요?

by김재은 기자
2015.01.12 09:07:51

락앤락이 배우 이종석을 모델로 한 신제품 ‘별자리 텀블러 시리즈’를 런칭하고 디지털 광고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락앤락 제공.
[이데일리 김재은 기자] 락앤락이 배우 이종석을 모델로 한 신제품 ‘텀블러 시리즈’를 런칭하고 새로운 디지털 광고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국내에 앞서 지난 12월 중국시장 모델로 이종석을 발탁하고 공개한 락앤락의 신규 텀블러 광고는 온에어 한달만에 합산조회수가 200만뷰(View)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 한국에서도 다양한 디자인의 신규 텀블러 제품들을 앞세워 젊은 층을 공략하고자 이종석을 전면에 내세운 광고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이종석의 ‘별자리 연애학’ 광고는 12개의 별자리를 메인 테마로 설정, 별자리 별 특징을 담아 12개의 사랑 이야기를 영상화했다. 이종석은 12편의 영상물을 통해 락앤락의 신규 텀블러 제품들과 함께 팔색조 같은 매력을 선보인다.

신제품 ‘별자리 텀블러’는 12가지의 별자리를 상징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개개인의 생일에 따른 별자리 선택이 가능하다. 3중 구조 뚜껑으로 보온력을 더욱 강화했으며, 기존 자사 제품보다 10% 정도 가벼워졌다. 내부에는 분리세척이 가능한 차망을 장착해 편의성과 위생성을 높였다. 컬러는 블랙과 블루 두 가지로, 빛의 반사에 따라 투톤으로 보이게 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이 외에도 남성 취향을 반영한 볼트·너트 디자인의 텀블러, 학생 및 여성들을 위한 캔디컬러의 텀블러 등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의 텀블러 제품들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락앤락 텀블러 시리즈는 락앤락 직·가맹점 및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www.locknlockmal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성태 락앤락 부사장은 “2015년에는 텀블러 또한 밀폐용기만큼 락앤락을 대표하는 제품군으로 자리잡음과 동시에, 보다 젊은 층에 친숙한 브랜드로 거듭나는 한 해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락앤락은 ‘락앤락 텀블러 미니사이트(www.leejongsuk.locknlock.com)’를 개설, ‘별자리 연애학’ 광고 공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