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김상욱 기자
2008.01.22 10:27:53
소문자 이용 `포근하고 부드러운 느낌` 강조
`보석`심볼 적용 `최상의 가치` 제공 전달
[이데일리 김상욱기자] 삼성전자(005930)가 22일 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인 하우젠과 지펠의 새로운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발표했다.
새로운 BI는 "여성은 물론 가족 모두가 꿈꾸는 보석"이라는 의미를 담아 냈다.
신규 BI는 영문 소문자를 채택해 편안함과 부드러운 여유를 감각적으로 더하는 한편 역동적인 디테일을 살린 곡선과 직선의 조화로 세련된 개성을 표현했다.
삼성전자 디자인센터 관계자는 "곡선과 아담한 사이즈의 소문자는 좀더 포근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준다"며 "소문자로 고객들에게 좀 더 가깝게 다가가고 싶은 하우젠과 지펠의 모습을 표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