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루페인트, ‘내맘쏙 모두의 그림책’ 전시회와 협업 진행

by함지현 기자
2022.01.11 09:22:45

친환경·항균 인증 ‘팬톤페인트’ 사용
친환경성·방역 안전 더해
그림책 전시 테마에 맞춰 고채도 컬러 연출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노루페인트는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오는 3월 27일까지 진행하는 ‘내맘쏙 모두의 그림책’ 전시회에 페인트 협찬을 통한 전시 협업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노루페인트 내맘쏙 모두의 그림책 전시(사진=노루페인트)
노루페인트에 따르면 ‘내맘쏙 모두의 그림책’전은 책으로 만났던 그림을 작품으로 만들어 원화와 그림책에서는 볼 수 없었던 미공개 컷들을 만나볼 수 있는 전시회다.

노루페인트는 총 4개의 전시 테마에 맞춤 컬러로 페인트를 시공해 각각의 공간이 마치 거대한 그림책처럼 느껴질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전시장 벽면을 가득 채운 다채로운 컬러로 관람객이 그림책 속으로 모험을 떠나는 듯한 경험을 제공했고 아이들이 지루함을 느끼지 않고 전시를 즐겁게 관람할 수 있도록 명도와 채도가 높은 컬러를 사용했다.

이번 전시회에 시공한 팬톤페인트는 고채도의 팬톤 컬러로 생생하게 구현하는 뛰어난 컬러감이 큰 특징이다. 또 친환경과 항균 인증을 모두 획득한 제품으로 방역에도 장점이 있다.

한경원 노루페인트 NSDS(노루서울디자인스튜디오) 실장은 “그동안 다양한 아트콜라보를 통해 노루페인트의 뛰어난 컬러감이 보여지면서 전시 업계와 다양한 산업에서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며 “셀프 인테리어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색감이 뛰어난 팬톤페인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 또한 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