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1일부터 ‘코세페’ 참여…롯데 브랜드 80% 할인 챌린지 진행
by윤정훈 기자
2021.10.29 09:20:15
다음 달 1일부터 15일까지 코리아세일페스타 진행
매일 다른 롯데 계열사가 인기 상품 최대 80% 할인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롯데온이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동참한다.
롯데온은 다음 달 1일부터 15일까지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해 ‘롯데 브랜드 챌린지’, ‘라이브세일쇼’ 등 다양한 행사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롯데 브랜드 챌린지는 롯데 계열사들이 참여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행사다. 롯데백화점과 하이마트, 호텔, 면세점 등 롯데 계열사들이 매일 번갈아 가며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뵌다. 대표적으로 3일에는 롯데온 단독 구성으로 ‘롯데제과 빼빼로 4종 20갑 세트’를, 6일에는 롯데GFR의 여성복 브랜드 나이스클랍의 자켓과 코트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또한, 3일과 8일에는 송경아, 이현이 등 셀럽이 출연하는 라이브 방송 ‘라이브세일쇼’를 진행해 뷰티, 패션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방송에서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디자이너 리프트 파운데이션 세트’, ‘온앤온 21FW 신상 울 코트’ 등을 셀럽이 직접 소개하고, 방송 중 구매 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매일 새로워! 매일 짜릿해’ 주사위 게임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매일 1번의 주사위를 던져 숫자만큼 이동하고 각 계열사 영역에 도착할 때마다 깜짝 선물을 증정한다. 더불어 게임을 완주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롯데모바일상품권 5만원을 증정한다.
김은수 롯데온 마케팅팀장은 “최근 많은 유통업계가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하며 상품 할인과 이벤트 등 행사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롯데온도 코세페에 동참해 롯데 각 계열사 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게임 이벤트, 셀럽이 참여하는 라이브 방송 등을 준비했다”며 “매일 다른 혜택과 선물을 준비해 고객이 언제 방문해도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