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 연말 프로모션 진행

by김무연 기자
2020.12.10 08:25:15

이달 매주 월요일마다 20% 할인 쿠폰 지급
신규 회원 가입 시 최대 50% 중복 할인 쿠폰 제공

케어비 12월 이벤트 이미지(사진=남양유업)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남양유업의 영양 맞춤 영유아식 ‘케어비’는 12월을 맞아 신규 고객 및 기존 고객 모두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케어비’는 남양유업이 올해 3월 새롭게 런칭한 남양유업의 배달 이유식 브랜드이다. 국내 최초로 유전자 분석을 통해 내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을 더 담은 ‘유전자 영양맞춤 이유식’ 식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케어비는 연말 및 다가오는 신년 이벤트로 회원 모두에게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달에는 매주 월요일마다 2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내년 1월에는 21%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신규 고객 대상으로는, 이벤트 기간 내 회원 가입 시 최대 50%까지 중복 할인 가능한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케어비 홈페이지에 게시된 ‘케어비 팩토리 영상견학’ 공유 이벤트 참여하는 참가자 전원에게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추첨을 통해 당첨 대상자에게는 무료 이유식 세트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삼성카드 결제 시 3500원 즉시 할인 이벤트도 병행한다. 신규 회원가입 고객들을 위한 △케어비 몰 포인트 및 쿠폰 △레이첼바커 이유식 용기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많은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케어비는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유전자 분석을 통한 영양맞춤 이유식으로 바른 영양섭취를 도와드리고 싶다”라고 전했다.

‘케어비’는 균형 잡힌 영양을 담은 ‘영양밸런스 이유식 식단’과 유전자 분석을 통한 ‘영양맞춤 이유식 식단’은 한국영양학회와 공동 개발한 레시피와 영양설계를 바탕으로 한다. 월령별 7단계로 세분화된 총 400종 메뉴의 식단을 보유 중이다.

또한 국내 이유식 최초 HPP(초고압 살균기) 도입해 식품 본연의 맛과 영양, 안전까지 고려했다.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청결한 시설에서 최신 자동화 시스템 및 철저한 관리하에 생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