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 인테리어, GS샵서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선봬

by함지현 기자
2022.06.24 09:29:08

라이브커머스 ‘샤피라이브’ 통해
원스톱 맞춤형 인테리어 시공 서비스
방송 중 다양한 혜택 이벤트도 진행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KCC글라스는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오는 27일 오후 7시부터 GS샵의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인 ‘샤피라이브’ 방송을 통해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KCC글라스)
KCC글라스에 따르면 홈씨씨 인테리어의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는 부분 리모델링이 필요하지만, 신축 아파트와 같은 고품질 자재와 전문적인 인테리어 시공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기획했다.

△욕실 △거실 △현관 △창호 등 공간별로 전문 MD(상품 기획자)가 기획한 3가지 스타일의 인테리어 패키지 중 고객의 취향에 따라 인테리어가 필요한 공간과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해 상담부터 AS(사후관리)까지 원스톱으로 맞춤형 인테리어 시공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국내 대표 건자재 기업인 KCC글라스가 건축 시장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신 건축 트렌드를 반영한 고품질 자재를 적용했다. 표준계약서를 사용한 안심 계약과 본사가 관리하는 표준시공뿐만 아니라 시공 후 1년간 자재 하자에 대한 무상 AS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을 통해 무료 방문 상담을 신청한 고객 중 2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GS25 모바일 상품권 5000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실제 방문 상담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홈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상담 이후 계약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명에게 110만원 상당의 침실세트(퀸사이즈 매트리스 및 원목 침대 프레임)도 증정한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홈씨씨 인테리어의 첫 라이브 방송인만큼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인테리어를 고민하고 계신 분이라면 이번 방송을 통해 고민도 해결하고 풍성한 혜택도 받으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좋은 상품과 파격적인 혜택으로 고객에게 만족을 드리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