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멤버십 글로벌` 강화..해외여행 혜택↑
by김유성 기자
2015.02.05 08:58:50
[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SK텔레콤(017670)은 해외에서도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는 ‘T멤버십 글로벌’을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
T멤버십 글로벌은 해외 호텔 및 항공 예약, 유명 관광지 입장권 할인, 쇼핑 지원 등 해외 여행중 누릴 수 있는 혜택을 뜻한다.
SK텔레콤은 지난해 7월 T멤버십 글로벌을 새로 출시했다. 신규 제휴 혜택을 추가하고 기존 혜택을 강화해 6일부터 T멤버십 글로벌 혜택을 강화한다.
| SK텔레콤이 T멤버십 글로벌을 대폭 강화했다. |
|
우선 항공 예약 및 공항 라운지 이용 등 신규 제휴 혜택을 추가한다.
하나투어와 제휴해 하나프리 온라인 항공권을 예매하는 VIP멤버십 가입자는 이용 금액의 3%를, 이외 가입자는 2%를 오케이캐시백으로 적립받는다.
기존 익스피디아 호텔 10% 할인 혜택과 함께 활용하면 항공권, 호텔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다.
T멤버십 가입자는 인천공항 ‘마티나 라운지’ 입장권을 6000원 할인된 2만4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여행정보 사이트 ‘어스토리’의 여행 설계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기존 제휴처 혜택도 더욱 강화된다. 롯데면세점은 T멤버십 VIP 골드 회원을 대상으로 면세점 VIP 골드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 유명 아울렛 VIP 쿠폰북 혜택 등도 있다.
일본 큐슈 대표 관광지 ‘유후인’에 ‘T멤버십 글로벌 특화거리’도 조성된다. 가입자들은 T멤버십 로고가 부착된 ‘유후인’ 지역 총 48개의 가맹점에서 멤버십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이용 가능한 혜택은 ‘유후인’ 지역 료칸 5% 할인, 스테인드 글라스 박물관 등 유명 미술관?박물관 입장권 최대 반값 할인, 음식점, 기념품 샵에서 할인, 선물 제공 등이다.
홍콩에서는 오션파크, 마담투소 박물관 등 대표 관광지의 입장권과 교통 패스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가능하다. 가입자들은 출국 전 인천공항 내 T로밍센터에서 다양한 홍콩 관광 혜택을 담은 쿠폰북도 수령할 수 있다.
‘T멤버십 글로벌’ 세부 혜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T멤버십 공식 홈페이지(http://www.sktmembershi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