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 건강식품 `리치엔드` 한국내 독점판매 계약

by공희정 기자
2005.10.06 10:04:44

[이데일리 공희정기자] 엔터테인먼트 및 바이오업체인 코코엔터프라이즈(039530)는 6일 순수 천연 허브 성분의 건강기능식품인 `리치엔드(ReachEnd)`의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리치엔드는 미국내 협력사(New World U.S.A)가 개발하고 주문자상표부착(OEM)방식으로 생산하는 제품으로`동충하초, 가시오가피, 포도씨, 감귤 등 천연물질에서 추출한 성분을 이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리치엔드는 비타민B6 의 체내 흡수를 강화시켜 혈류를 촉진시키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또 성기능 향상, 강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여러가지 허브를 포함해 자연 그대로의 약초를 주성분으로 하고 있다.

회사측은 "시중 범람하는 발기부전 개선용 의약품과 유사 기능성 식품과는 달리 뛰어난 효능과 소비자 만족으로 높게 평가 받고 있다"묘 "특히 화학성분이 전혀 없어 안전성 역시 검증을 마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코코 관계자는 "리치엔드의 출시를 신호로 바이오 원천 기술을 이용해 기존의 항생제 대체 신물질 사료첨가제, 면역 증강제 뿐만 아니라 암 치료제 등의 신약 연구, 개발과 혈류 개선제, 간기능 강화 보조제 등의 건강기능식품 개발에도 진출해 다양한 제품군을 구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