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KL, 관광산업 활성화 위한 토크콘서트 '꿈고리 토크온' 개최

by김명상 기자
2024.11.29 09:17:10

관광업계 종사자를 위한 특별 강연
선착순 사전접수 방식으로 운영해
2025년 관광 트렌드 집중 조명 예정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GKL사회공헌재단은 12월 6일 서울 서대문 충정빌딩 4층 P통합Hall에서 관광 전공 대학(원)생과 관광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한 토크콘서트 ‘꿈고리 토크온(Talk on)’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5년 관광 트렌드와 관광업계 주요 정보를 공유하며, 관광 인재 육성과 종사자 역량 강화를 목표로 마련됐다. 특별 강연에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박위(위라클), 대안관광컨설팅 프로젝트 수의 정란수 대표, 여행 큐레이터 전문 기업 트래블레이블의 이용규 대표가 참여해 관광업계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GKL사회공헌재단은 올해 수도권 주요 관광대학을 대상으로 관광 잡(Job)콘서트를 시범 운영하며, 8명의 전문가와 함께 419명의 학생들에게 취업 특강을 진행한 바 있다.



GKL사회공헌재단 관계자는 “관광업계 인력난 심화에 따른 관광업 취업 관심도를 제고하고 급변하는 관광 트렌드 정보를 제공하여 업계 관계자의 역량강화를 돕기 위해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토크콘서트에 관심있는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꿈고리 토크온(Talk on)’은 선착순 사전접수 방식으로 운영되며,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GKL사회공헌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