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올림피자, 방탄소년단 진 유튜브 ‘달려라 석진’에 협찬 진행
by오희나 기자
2024.08.21 08:55:44
진, 4가지 맛 반올림피자 MZ‘s Pick에 감탄
MZ’s Pick, MZ들의 최애 메뉴 한 판에 모은 메뉴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반올림피자가 방탄소년단(BTS) 진이 진행하는 첫 자체 예능 프로그램인 ‘달려라 석진’과 영상 협업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 방탄소년단 진 유튜브 ‘달려라 석진’ 화면 (사진=반올림피자) |
|
‘달려라 석진’은 진이 ‘뭐든지 할 수 있다’라는 마음으로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는 예능으로, 데뷔 11년 만에 진의 첫 단독 예능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반올림피자와 함께한 ‘달려라 석진’ 2회에는 방탄소년단 진이 모교인 보성고등학교를 찾아 후배들과 함께 체육대회를 즐기며, 간식으로 ‘반올림피자’를 맛있게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영상에는 반올림피자의 대표 메뉴인 반올림고구마, 베사메 나초, MZ‘s Pick과 함께 사이드 샘플러가 소개됐다.
영상에는 진과 학생들은 반올림피자의 풍성한 토핑에 감탄을 보냈으며, 한 번에 4가지 맛을 만날 수 있는 반올림피자 MZ’s Pick이 등장했다. 특히 진은 후배들에게 반올림피자에만 있는 소보로 엣지를 소개하고 수북한 불고기 토핑과 재료를 아끼지 않는 반올림피자를 소개했다.
반올림피자 MZ‘s Pick은 MZ들의 최애 메뉴를 한 판에 모은 메뉴로 반올림고구마, 핫치킨 쉬림프, 치즈 후라이, 통마늘 불고기 피자로 구성된다. 특히 빵 끝은 달콤한 소보로로 마무리돼 단짠의 매력도 만날 수 있다.
이어 신메뉴인 베사메 나초는 멕시칸 스타일의 피자로, 치폴레 소스와 청양고추의 매콤하고 자극적인 맛을 더해, 더워지는 여름철 이열치열을 느낄 수 있는 피자다. 바삭하고 고소한 나초에 큼직한 통옥수수 슬라이스가 풍부하게 올라가 맛뿐 아니라 시각적으로도 만족감을 선사한다.
반올림피자 관계자는 “이번 방탄소년단 진의 ’달려라 석진‘과의 영상 협업을 통해 반올림피자의 풍성한 토핑과 훌룡한 맛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참신한 기획으로 반올림피자를 소개할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며 소비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