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에르푸엘라 주얼리, FW21 신상품 'WINNERS' CUP' 론칭
by이윤정 기자
2021.11.16 09:25:53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감각적인 유니크 패션브랜드 ‘푸에르푸엘라 주얼리’는 프리미엄 명품컵 DOGIJAGI(도기자기)를 모티브로 한 FW21의 새로운 신상품인 ‘WINNERS’ CUP’(위너스컵)을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위너스 컵은 ‘당신을 위한, 당신만을 위한 오브제’란 의미를 담은 목걸이 제품으로, 이름 그대로 ‘성공과 승리를 안겨주는 컵’이라는 의미를 담은 디자인 주얼리다.
디자인이 실제 트로피를 연상케 하는 펜던트 제품으로 독특한 디자인과 실제 컵과 같은 디테일을 가지고 있어 그 안에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담는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이번 컬렉션 위너스컵 목걸이는 연령과 성별에 관련 없이 모두가 착용할 수 있도록 펜던트 또는 다양한 길이감의 목걸이로 만나볼 수 있으며, 골드제작(14K, 18K)과 실버제작 등 고객의 니즈를 최대한 맞추기 위해 핑크골드와 옐로우골드, 화이트골드와 실버 등 4종 소재로 출시된다.
푸에르푸엘라 관계자는 “이번 위너스컵 목걸이는 지난 3월 론칭한 푸에르푸엘라 리빙의 도기자기의 인기에 힘입어 제작하게 되었다”며 “위너스컵 펜던트는 네추럴함과 은은한 화려함, 그리고 4종 소재의 다양한 컬러감으로 남녀 모두의 취향을 반영했으며, 편안한 착용감과 4계절 내내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패션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11월 15일 런칭과 동시에 출시기념 스페셜 이벤트가 열려, 연말연시 소중한 이들에게 선물할 프리미엄 주얼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푸에르푸엘라의 위너스컵 목걸이는 현재 푸에르푸엘라 홈페이지 및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