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SUHD TV 등 전략제품으로 중남미 공략

by장종원 기자
2015.02.11 08:50:01

[이데일리 장종원 기자] 삼성전자(005930)는 10일(현지시간) 모나코에서 ‘삼성 중남미 포럼’을 열고 중남미 주요 파트너와 미디어 관계자 500여명에게 SUHD TV를 비롯한 다양한 2015년 전략제품을 소개했다.

삼성전자의 올해 전략 프리미엄 제품인 SUHD TV는 독자 화질 제어 알고리즘를 적용했고 기존 TV보다 최대 2.5배 밝고 64배 뛰어난 색상 표현을 자랑한다.

삼성전자는 이와 함께 21 대 9 화면비율의 34인치 울트라 와이드 커브드 모니터 ‘SE790C’, 2800만 고화소에 4K(4,096X2,160) 동영상 촬영을 지원하는 미러리스 스마트카메라 ‘NX500’ 등 다양한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선보였다.



김정환 삼성전자 중남미 총괄은 ”삼성전자는 올해 중남미에서 SUHD TV와 같은 프리미엄 제품과 함께 중남미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지역 특화 제품으로 시장 공략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 5일 유럽포럼을 시작으로 대륙별 전략제품 소개행사인 삼성포럼을 잇달아 개최하고 있다.

10일(현지시각) 모나코에서 열린 삼성 중남미 포럼에서 모델들이 삼성전자 프리미엄 TV ‘SUHD TV’를 선보이고 있다.(삼성전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