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경계영 기자
2024.11.25 09:22:25
[이데일리 경계영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018250)이 전개하는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BYCOLOR)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치아 미백을 관리할 수 있는 ‘치아 미백 케어’ 3종을 25일 출시했다.
바이컬러 치아 미백 케어는 원하는 미백 효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치약처럼 데일리 케어를 도와주는 ‘화이트닝 치아미백제’ △치아에 화이트닝 효과를 더해주는 ‘화이트닝 폴리셔’ △더욱 특별한 미백 케어를 도와주는 ‘치아 미백 스페셜 관리 세트’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바이컬러 화이트닝 치아미백제는 치아 미백의 유효성분인 과산화수소를 함유해 누런 치아를 밝고 환하게 가꿔주며 치약처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데일리 미백 케어에 효과적이다.
바이컬러 화이트닝 폴리셔는 치아에 딱 맞는 폴리셔가 미백치약·치아미백제의 도포와 밀착을 도와 치아 구석구석 꼼꼼한 미백 효과를 전달해 준다. 치아가 상하지 않도록 말랑한 실리콘 팁을 적용해 부드러운 치아 케어가 가능하다.
바이컬러 치아 미백 스페셜 관리 세트는 미백겔과 전용 마우스 피스로 구성돼 효과적인 미백 케어를 돕는다. 1세트당 4주 분량이 들어있으며 치과대학시험을 통해 18회 사용 시 치아 밝기가 76% 개선되는 점을 확인받았다. 사용 방법은 미백겔을 치아에 도포하고 전용 마우스 피스 착용한 뒤 30분간 사용 후 헹궈내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