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홀딱반한닭, 배달의민족과 프랜차이즈 창업 프로모션 진행
by이윤정 기자
2024.08.28 08:50:40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캐주얼치킨펍 컨셉의 치킨-맥주 프랜차이즈 누구나홀딱반한닭이 배달의민족과 함께 8월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 프랜차이즈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배민외식업광장’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배민외식업광장을 접속해 홈화면에 노출되는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하면 누구나홀딱반한닭의 창업 정보와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누구나홀딱반한닭은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창업 문의를 남기는 예비창업자에 한하여 총 8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가맹비·로열티·교육비·상품보증금 면제, 오픈마케팅비 500만 원 지원은 혜택은 물론 프로모션 한정으로 300만 원 상당의 매장 홍보 영상 촬영 및 온라인 홍보 지원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누구나홀딱반한닭 관계자는 “창업 정보는 많지만 믿을 만한 정보를 찾을 수 있는 곳은 흔치 않다. 사장님들이 접근하기 좋은 배민외식업광장을 통해 예비창업자와 자영업자가 믿을 수 있는 데이터를 제공하여 누구나홀딱반한닭의 진정성 있는 가맹사업 철학을 알리고자 참여했다”며 “창업 비용 부담을 줄이고, 가맹점 매출 확대를 지원하는 실용적인 창업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배민외식업광장’은 외식업에 종사하는 사장님들에게 다양한 외식업 트렌드, 가게운영 및 배달앱 활용 꿀팁 등의 정보와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배달의민족에서 만든 포털 사이트로, 자영업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플랫폼으로 평가받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에는 누구나홀딱반한닭을 비롯해 두찜, 본죽&비빔밥, 본설렁탕, 양평해장국, 디디치킨,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등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총 13개 인기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참여, 최대 2000만 원의 창업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누구나홀딱반한닭은 ‘치킨캐주얼펍’ 컨셉으로 쾌적한 홀 매장을 갖추고 오븐치킨과 생맥주를 판매하는 외식창업 프랜차이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