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車 온도 유지비법, UCC로 배우세요"

by김보리 기자
2010.08.10 09:47:51

친환경 캠페인 `에코액션` UCC 콘테스트 수상작 선정

[이데일리 김보리 기자] 르노삼성이 차량 적정 온도 유지 노하우를 전수하는 UCC 당선작을 발표했다.

르노삼성은 지난 6월 22일부터 7월 말까지 차량 적정 온도 유지를 주제로 한 UCC(사용자 제작 콘텐츠) 콘테스트의 최종 수상작 10편을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친환경 캠페인 `에코액션`의 일환인 이번 콘테스트는 휴가철 차량 운행을 앞두고 차 안의 적정 온도를 유지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번 공모전은 일반 시민들의 UCC 500개가 등록되는 등 인기리에 진행됐다.
 
대상은 `3가지 작은 실천`(박진권 외, 동작구 상도동), 금상은`Eco Thermometer with 5 Eco Ideas` (안세현, 종로구 통인동), 은상은 `에코액션 전시회`(서승욱, 노원구 공릉동)팀이 차지했다.



르노삼성은 최종 선정된 10개 팀에게 넷북, 캠코더, 디지털 카메라, 접이식 자전거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했다.

이교현 르노삼성 홍보본부장은 "저탄소 녹색성장을 견인하는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친환경 에코액션 캠페인을 전개, 환경을 중시하는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중점을 두겠다"고 밝혔다.

최종 수상작은 르노삼성의 환경캠페인 홈페이지(www.ecoactio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