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토요타 세이프 드라이브 서비스 캠페인’ 실시…10월 12일까지

by이다원 기자
2024.09.23 09:20:56

하이브리드 시스템 무상 점검
필수 부품 공임 10% 할인 제공도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추석 연휴 장거리 운행 후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전국 렉서스·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렉서스·토요타 세이프 드라이브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10월 12일까지다.

한국토요타자동차, ‘렉서스 토요타 세이프 드라이브 서비스 캠페인’ 실시 (사진=한국토요타자동차)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렉서스·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서비스 입고 고객은 하이브리드 시스템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안전 운행에 필수 점검 항목인 △하이브리드 배터리 △타이어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와이퍼 러버 및 블레이드 등과 △에어컨 필터 △에어 케어 등 여름철에 사용된 부품 및 공임에 대해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차량 점검과 엔진오일 교환 등 소모품 교체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렉서스 프리미엄 메인터넌스 서비스(PMS) 패키지와 토요타 스마트 메인터넌스 서비스(SMS)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인젝터 클리너를 증정한다.



이는 렉서스·토요타 연장 보증 프로그램인 EWP를 구매한 고객에게도 동일 적용된다. EWP는 신차 구매 시 제공되는 기본 보증 서비스가 종료된 이후 연장 보증 기간 또는 거리 동안 추가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상 서비스다.

더불어 이번 캠페인 기간 중에는 고객이 소유한 차량의 현재 가치를 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렉서스·토요타 중고차 간이 견적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렉서스 또는 토요타 차량의 견적을 받고 공식 인증 중고차로 반납 후 재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강대환 한국토요타자동차 부사장은 “장거리 운전이 잦은 연휴 기간 이후, 차량 사후 점검을 진행하고 고객분들의 소모품 교체 부담을 덜어 드리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고객분들이 렉서스와 토요타의 고객 만족 서비스를 경험하고, 안전하고 편리한 주행 경험을 이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