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다, 키메스2023 참가…리팟·뉴즈 선봬

by김응태 기자
2023.03.28 08:42:39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글로벌 미용의료기기 전문기업 이루다(164060)는 ‘제38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KIMES 2023)’ 참가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8일 밝혔다.

KIMES 2023 전시장에 개설된 이루다 부스 전경. (사진=이루다)
KIMES 2023은 국내 최대 규모의 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로 국내외 1300여개 기업이 참여했다. 이루다는 전시회에서 첫 홈케어 브랜드 ‘뉴즈’의 탄력개선 디바이스 ‘뉴즈미(nuuz me)’와 화장품 2종을 직접 체험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루다는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해 국내 피부미용 의료기기 시장에 안정적으로 정착하고 본격적으로 해외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특히 리팟과 큐라스 하이브리드를 통해 글로벌 색소 시장 점유율 확대에 집중하고, 홈케어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힘쓰겠다는 방침이다.



이루다 관계자는 “그동안 위축되어 있던 국내외 시장이 리오프닝과 마스크 해제 등의 이슈로 활기를 띠고 있어 부스를 찾는 방문객들의 수가 크게 늘었다”며 “특히 지난해 신규 론칭해 주목을 받은 리팟과 큐라스 하이브리드가 많은 관심을 끌었다”고 말했다.

뉴즈 관계자는 “뉴즈미를 출시한 지 3주밖에 되지 않았는데 국내외의 관심을 많이 받아 현재 국가별 바이어들과 공급 계약 체결을 위해 추가 업무를 진행 중”이라며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과 고객 소통으로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져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