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유용무 기자
2009.10.27 11:00:00
TV·인터넷·카탈로그 등 통합..법인명 유지
시너지 강화 통해 종합 온라인채널로 자리매김
[이데일리 유용무기자] 국내 1등 TV홈쇼핑 GS홈쇼핑이 내달부터 `GS SHOP(·지에스샵)`이란 브랜드로 거듭난다.
이를 통해 개별 채널별 시너지를 강화하는 한편, TV홈쇼핑에 한정된 이미지에서 벗어나 종합 온라인 유통 채널로 발돋움하겠다는 구상이다.
GS홈쇼핑(028150)은 27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새로운 통합브랜드 `GS SHOP`를 공개했다.
새로 선보이는 `GS SHOP`은 그동안 TV홈쇼핑(GS홈쇼핑)과 인터넷쇼핑몰(GS이숍), 쇼핑 카탈로그(GS카탈로그), T커머스(GS티숍) 등에 개별적으로 사용되던 브랜드를 하나로 통합한 것으로, 모든 온라인 유통 채널을 아우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