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오픈마켓 최초 '상조서비스' 입점

by남궁민관 기자
2022.03.24 09:00:31

보람상조·교원라이프 등 브랜드 연합 기획전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G마켓과 옥션이 오픈마켓 최초로 상조 가입 서비스를 선보이고 이달 말까지 보람상조, 교원라이프 등 브랜드 연합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햤다.

G마켓·옥션이 오픈마켓 최초로 상조 가입 서비스를 선보인다.(사진=G마켓·옥션)


이번 기획전에서는 브랜드별 대표 상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먼저 보람상조는 월 납입금 2만9000원 상품 가입 시 삼성·LG전자 가전을 결합 제공한다. 계약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 상품권 8만원을 지급하고, 포토 후기를 작성할 경우 G마켓과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 2만원을 추가 제공한다.



교원라이프의 경우 월 납입금 1만9800원 상품 가입시 LG전자 최신 가전을 결합 제공한다. 계약 고객 전원에게 상품권 5만원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내 포토 후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상품권 2만원을 추가 지급한다. 월 납입금 1만2500원의 합리적인 실속상품도 있다. 가입 시 상품권 5만원을 증정하고, 후기 작성 시 2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주철 G마켓 전략사업본부 본부장은 “비대면 시대인만큼 상조 서비스 상품 역시 온라인을 통해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이에 국내 대표 상조 브랜드 연합 기획전을 열고, 최신 가전·상품권 증정 등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으니 꼼꼼히 따져보고 필요한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