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새해 첫 음료 '라벤더 베이지 오트 라떼' 등 선봬

by김범준 기자
2021.12.31 09:27:58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2022년 임인년을 맞아 새해 첫 음료로 ‘라벤더 베이지 오트 라떼’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스타벅스 2022년 새해 맞이 뉴이어 음료 ‘라벤더 베이지 오트 라떼’(왼쪽)와 ‘뉴이어 시트러스 티’.(사진=스타벅스커피코리아)
스타벅스는 오는 1월1일부터 2월3일까지 건강한 새해 시작을 염원하며 뉴이어(new year) 음료 3종과 푸드 4종, MD 상품 31종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우선 대체 우유인 오트 밀크로 제조한 ‘라벤더 베이지 오트 라떼’를 뉴이어 음료로 출시한다. 비건(vegan) 우유로 환경을 보호하면서 건강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오트 밀크의 고소함과 라벤더 시럽의 풍미가 달콤함과 부드러움을 제공하며 수레 국화 토핑을 올려 마무리한다.

‘뉴이어 시트러스 티’는 마음의 안정을 주는 레몬그라스와 오렌지, 홍자몽, 귤, 한라봉 등 다양한 풍미의 과일 및 유스베리 티가 어우러져 새롭게 시작하는 한 해를 맞이하는 차분함을 선사한다. ‘돌체 블랙 밀크 티’는 진한 홍차에 부드러운 우유와 연유 시럽을 첨가해 향긋하고 달콤한 풍미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신년에 뜨는 해를 모티브로 초콜릿 브라우니 타르트 위에 마스카포네 크림 무스를 올린 ‘티라미수 타르트’, 국산 흑임자를 넣은 케이크 시트에 흑임자 가나슈 크림을 쌓은 ‘흑임자 크림 케이크’ 등 신규 푸드 4종도 선보인다.

또 ‘검은 호랑이(흑호)의 해’를 잘 표현한 ‘새해 범 머그(355㎖)’, 스마트폰 및 전자기기를 거치할 수 있는 ‘범 피규어 스탠드’(1인 2개 구매 제한) 등 31종의 MD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는 다음달 1일부터 12일까지 본인 계정에 등록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뉴이어 프로모션 음료를 ‘사이렌오더’로 주문하면 1잔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뉴이어 음료 Tri-star dash(트리스타 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부터 3일까지 당첨자에게 무료 음료 e-쿠폰을 증정하는 ‘사이렌오더 포춘 쿠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