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아이스 콜드 티셔츠 출시

by김진우 기자
2016.05.19 08:55:22

[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무더운 여름 시즌을 맞아 냉감 효과가 뛰어나고 활동 시 쾌적한 온도를 유지하는 기능성 티셔츠 라인 ‘아이스 콜드 티셔츠’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주력제품인 ‘프리저 아이스 콜드 티셔츠’는 활동열이 많이 발생하는 등과 목 부위에는 열을 식혀주는 아이스칩을, 티셔츠 뒷면 안쪽에는 온도 및 습도조절이 가능한 PCM을 적용해 더운 날씨에도 탁월한 쾌적함과 시원함을 제공한다. 남성용은 화이트, 블랙, 그레이, 여성용은 블랙, 카키, 그레이 각 세 가지다. 짚티셔츠는 10만 9000원, 라운드티셔츠는 8만 9000원이다.



‘스칼라레 아이스 콜드 티셔츠’는 착용 시 청량감이 좋은 멜란지 및 메시 소재에 뒷면에 온도 조절 기능이 뛰어난 PCM 프린트를 적용해 더운 여름에도 쾌적한 활동을 가능케 한다. 뒷면에 락 클라이밍 이미지를 담은 일러스트 패턴을 프린팅해 감각적으로 입을 수 있다. 색상은 남성용은 그레이, 블랙, 블루 세 가지로, 여성용은 화이트와 그레이 두 가지다. 가격은 8만 9000원이다.

‘카치토 아이스 콜드 티셔츠’는 온도 조절 기능이 있는 PCM을 프린트 형태가 아닌 원사 타입으로 적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라운드 티셔츠 형태라 실용적으로 착용 가능한 여름 기능성 제품이다. 각 컬러별로 다른 컬러 그래픽이 들어가 캐주얼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남녀 공용으로 나왔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오렌지, 그린, 블루, 네이비 여섯 가지로 구성됐다. 가격은 4만 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