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건설기계 '고객감동경영대상' 제조부문 대상

by경계영 기자
2022.01.10 09:18:29

[이데일리 경계영 기자] 볼보그룹코리아는 ‘2022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제조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고 한국언론인협회가 후원하는 고객감동경영대상은 고객감동 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해 소비자의 권익과 삶의 질 향상을 추구하고, 선진경제 사회를 이끌어가는 기업과 기관을 장려하고자 제정돼 올해 16회차를 맞았다.

볼보건설기계 국내영업서비스는 생산·판매·마케팅·연구개발을 포함한 비즈니스 활동의 전 영역에서 고객의 성공과 지속적 성장과 발전을 최우선 목표로 다양한 작업 환경에서 혁신적이며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노력한 공적을 인정 받았다.



볼보건설기계는 △전기 배터리 장비 △수소전지 장비 △엔진 솔루션 등 3가지 측면에서 e-모빌리티를 포괄하는 혁신 기술을 융합한 스마트 장비와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출시할 예정이다. 다양한 기후변화 이니셔티브에도 참여하며 기후 변화 해결에 적극 뛰어들었다.

임재탁 볼보건설기계 국내영업서비스 부문 총괄(부사장)은 “고객이 지속적 성장과 성공을 이룰 수 있도록 더 편리하고 안전하며 친환경적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면서 “2030년까지 친환경 첨단 건설장비를 집중 출시해 탄소 배출량 30% 감축 목표를 달성하겠다”고 말했다.

임재탁 볼보건설기계 국내영업서비스 부문 총괄(부사장)이 지난 7일 ‘2022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제조부문 대상을 받고 있다. (사진=볼보그룹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