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코끼리 사운드 힐링 페스티벌', 뮤지션 장재인 앰비언트 사운드 트랙 공개

by이윤정 기자
2021.12.09 09:09:05

연말 맞아 힐링 음악 페스티벌 진행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국내 대표 명상 앱 코끼리 운영사 ㈜마음수업은 오는 31일까지 음악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는 ‘사운드 힐링 페스티벌’을 랜선으로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코끼리 랜선 사운드힐링 페스티벌 포스터 (사진제공=마음수업)
이번 랜선 페스티벌을 진행하는 ‘코끼리’ 앱은 심리, 명상 전문가들이 직접 제작한 명상, 수면, 심리치유 콘텐츠와 힐링 음악 등 언제 어디서든 편안해질 수 있는 총 1,000여편의 힐링 오디오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마인드풀룸 곽정은 작가, 꿈꾸는 지구 김수영 작가, 방송인 허윤희 등 전문가들이 콘텐츠 제작에 참여했으며, 어디서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오디오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코끼리 사운드 힐링 페스티벌에서는 장재인의 앰비언트 사운드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틀안의 우월 Framed superiority’을 공개한다. 장재인은 자기만의 확고한 철학을 바탕으로 작사, 작사, 편곡한 음악 작업을 이어왔으며 최근 전시음악 작업으로도 관심을 모았다.



이 밖에도, 코끼리 창립자이자, K명상을 알리고 있는 큐레이터 다니엘튜더와 토니, DJ 엘리펀트가 강한 에너지를 주는 비트 뮤직과, 영국 감성의 기타 사운드로 마음의 위로를 주는 음악을 소개한다.

코끼리 사운드 힐링 페스티벌은 코끼리 앱을 통해 무료로 진행되며, 플레이스토어나 애플스토어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들을 수 있다.

한편, 마음수업은 사운드 힐링 페스티벌 기간 동안 코끼리 인스타그램 인증시 공기청정기, 손거울 등의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