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다크라거 '하이네켄 다크' 출시

by김태현 기자
2017.08.18 08:40:30

(사진=하이네켄 제공)
[이데일리 김태현 기자]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은 다양한 맥주에 목마른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추어 하이네켄 다크 500㎖ 캔 제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한국 시장에 첫 선을 보인 하이네켄 다크 500㎖ 캔 제품은 기존 라거 제품과 동일한 알코올 도수 5%로 그린 컬러 대신 브라운 컬러의 패키지로 선보여 흑맥주의 무게감을 떠올리게 한다. 다크 브라운 컬러에 몰트와 캐러맬 향을 특징으로 고소한 맥아와 초콜릿 맛을 느낄 수 있다.



하이네켄 다크는 라거를 베이스로 탄생한 제품으로 흑맥주가 지닌 특유의 깊고 진한 향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도 편안하게 마실 수 있다. 하이네켄 맥주의 주 원료에 속하는 100% 몰트를 원재료로 사용하되 기존의 로스팅 기법과 비율에 차이를 두어 새롭게 탄생했다.

기존 흑맥주의 경우 무겁고 강한 풍미로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식이 한정적이었다면, 하이네켄 다크는 라거의 산뜻함과 다크의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담백한 흑맥주로 가벼운 스낵, 신선한 샐러드 등 다양한 음식과도 잘 어울리며 홈파티 등에 제격이다.

한편 하이네켄 다크 500㎖ 캔 제품은 다양한 유통경로를 확보하여 현재 CU(씨유),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과 이마트, 홈플러스 등 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