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N서울타워, 여름 페어링 메뉴 출시

by송주오 기자
2020.06.19 08:34:57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여름을 맞이해 맥주, 칵테일과 잘 어울리는 페어링 메뉴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CJ푸드빌)
스모크소시지&치킨 플래터는 육즙이 가득한 존슨빌 스모크 소시지와 바삭한 순살치킨, 웨지감자가 함께 제공된다. 최근 N서울타워와 수제 맥주 전문 브루어리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가 협업 해 출시한 남산페일에일과 함께 먹기 좋다. 남산페일에일은 남산의 청량함을 모티브로 은은한 감귤향을 넣어 목넘김이 부드럽고 깔끔한 페일에일이다. N서울타워 1층 엔버거에서 판매하며 엔버거와 그 외 야외 공간에서 즐길 수 있다.

서울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엔테라스에는 이탈리안 테라스 콘셉트로 꾸며진다. 여름과 잘 어울리는 이탈리안 대표 리큐르 아페롤로 만들어 주황빛이 도는 아페롤 썸머칵테일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시원하고 상큼한 오렌지 아이스펀치를 준비했다. 청량감 있는 두 음료와 잘 어울리는 깔라마리앤칩스를 선보인다.

페어링 메뉴 출시를 기념해 19일부터 7월 31일까지 CJ ONE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맥주, 칵테일 페어링 메뉴에 전망대 입장권이 포함된 패키지를 정상가 대비 30%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쿠폰 발급 및 자세한 내용은 CJ ONE 모바일 앱(APP)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N서울타워는 사회적 기업 ‘㈜우리에그린’과 함께 손잡고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플라워 마켓을 진행한다. 6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보타닉가든에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시원한 음료가 절로 생각나는 계절에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어링 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N서울타워에서 서울 전경을 바라보며 무더위와 스트레스를 풀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