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 20만원대 화웨이 H폰 출시

by김유성 기자
2016.09.27 09:00:00

[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LG유플러스(032640)는 글로벌 스마트폰 제조사 화웨이의 H폰을 29일부터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출고가는 24만2000원이며 출시 색상은 블랙, 화이트 2종이다.

H폰은 20만원 초반대 가격이다. 고화소 카메라와 5.5인치 대화면, 3000mAh 배터리 등을 탑재했다. 프리미엄 스마트폰에 뒤처지지 않는 성능이다. H폰은 사진에 최적화된 후면 1300만, 전면 800만 고화소 카메라를 장착하는 등 향상된 기능을 특히 강조했다. △시간의 흐름을 동영상으로 담을 수 있는 ‘타임랩스’ △ISO, 조리개, 셔터 스피드를 조절해 촬영할 수 있는 ‘전문가 모드’ 등 카메라로 활용할 수 있다.

여기에 △카메라 촬영 버튼 누르지 않아도 자연스러운 미소를 자동으로 촬영하는 ‘스마일 셔터’ △초기 설정을 통해 얼굴을 자동인식하고 사진 촬영 시 내 모습을 원하는 만큼 자동 보정해주는 ‘퍼펙트 셀피’ △클릭 한 번으로 얼굴에 메이크업을 해주는 ‘메이크업 모드’ 기능 등을 탑재했다.

또한 5.5인치 대화면을 제공하며 시중 중저가 단말기 중에서 최대 사이즈 폰트를 심플 UI를 통해 지원해 사용자에게 시각적인 편리함을 준다. 배터리 용량은 3000mAh로 고화질 영화(2시간 기준) 10시간 연속 감상이 가능하다. 1.5G Octa CPU와 2GB RAM으로 고성능 게임도 무리 없이 즐길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H폰 출시를 맞아 추가 요금 할인 혜택을 안내하고 ‘배보다 배꼽이 더 큰 H폰 반전 프로모션’이라는 이름으로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H폰 구매 고객 중 공시지원금 수혜 고객 한정으로 슈피겐 정품 가죽 케이스를 증정하며 다음달 12일까지 구매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화웨이 메이트북, 태블릿, 블루투스 스피커, 보조배터리 등을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또한 H폰 이벤트 페이지(www.upluslte.co.kr)에 접속해 바이럴 영상 시청 후 가장 마음에 드는 스펙에 투표하고 감상평을 개인 SNS에 공유하는 간단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는 다음 달 12일까지 가능하며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화웨이 블루투스 스피커, 보조 배터리, 이어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