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폴라 베어와 함께 '크리스마스 파티' 팝업 체험존
by이후섭 기자
2023.12.04 09:17:44
내년 1월 2일까지 GS25 ''도어투성수''서 진행
[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코카콜라는 내년 1월 2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GS25 프리미엄 플래그십 매장 도어투성수에서 ‘크리스마스 파티’ 팝업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GS25 프리미엄 플래그십 매장 도어투성수에 마련된 코카콜라의 ‘크리스마스 파티’ 팝업 체험존.(사진=코카콜라) |
|
코카콜라는 밀레니얼 세대를 비롯한 잘파세대(Z세대와 알파세대 합성어로 1990년대 중반 이후 출생한 세대)의 성지인 성수동에 GS25와 팝업 체험존을 마련해 소비자 접근성을 높였다.
이번 팝업 체험존은 코카콜라 브랜드의 상징적인 캐릭터 ‘폴라 베어’와 함께 즐기는 크리스마스 파티 콘셉트로 진행된다. 특히 산타클로스, 폴라 베어, 컨투어 보틀 등의 아이템들과 크리스마스 감성이 가득한 소품을 활용해 아늑하고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선사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팝업 체험존은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오너먼트(장식품)로 꾸며진 트리가 놓인 입구를 시작으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코카콜라 카페’, 폴라 베어를 비롯한 다양한 크리스마스 컨셉의 소품들과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 등으로 구성됐다.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대형 폴라 베어와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즉석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 이벤트부터 코카콜라 브랜드의 상징 아이템들을 담은 스페셜 오너먼트 8종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는 뽑기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팝업 체험존은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할 수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이번 체험존은 오랜 시간 크리스마스의 특별함을 전해온 코카콜라와 함께 하는 마법 같은 크리스마스를 소비자들이 오감으로 즐길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