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임현영 기자
2016.01.22 08:49:58
오는 3월7일까지 접수
[이데일리 임현영 기자] 이마트(139480)는 문화센터 봄학기 접수를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봄학기 접수는 오는 3월 7일까지 진행하며 강좌는 3개월간(3월 2일~5월 28일) 운영된다.
이마트 문화센터는 엄마랑 아가랑(36개월 미만)·유아어린이·성인스페셜로 각 강좌군을 나누고 테마를 정해 차별화된 강좌 컨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학기에는 이마트 문화센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강좌를 전년대비 10% 늘리고, 아빠들을 위한 육아법 강좌와 피코크 엄마기준을 이용한 요리교실 등 점별로 총 4만여개의 다양한 강좌를 준비했다.
주요 강좌로는 영아들이 흙과 같은 자연물을 가지고 다양한 활동을 하는 애기똥풀, 동화책의 주인공이 되어 체험하는 북이랑 놀이랑 강좌와 엄마들을 위한 해외직구 강좌, 주부 파워블로거 창업 등 트렌드를 반영한 강좌 등이다.(단, 강좌는 점포별로 상이함)
뿐만 아니라 농림축산식품부와 연계해 우리 농축산물을 활용한 제철음식 쿠킹클래스(요리교실)롤 전국 16개점에서 진행한다.(목동, 신도림, 월계, 은평, 김포한강, 남양주, 킨텍스, 하남, 검단, 세종, 펜타포트, 강릉, 순천, 동구미, 양산, 연제)
봄학기 접수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다음달 15일까지 정규강좌를 접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가격에서 1만원을 즉시 할인하고 사은품을 추가 증정한다.
성인용 강좌의 경우 필라테스, 스킨케어 등 인기 강좌를 중심으로 1인 접수 시 무료로 1인 추가 수강할 수 있는 1+1이나 강좌료 5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점별 상이)
박민수 이마트 문화센터 팀장은 “문화센터 회원의 70%가 30대의 주부고객인 만큼 그들의 관심사를 반영한 강좌를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