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설 맞이 ‘해피 래빗츠 이어’ 행사

by백주아 기자
2023.01.13 08:57:40

2700평 광장서 초대형 풍선 포토존·마켓 등 열어
스위트·디럭스 객실 혜택 등 설캉스 한정 패키지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설 명절을 맞아 넓은 실내 공간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이벤트부터 온 가족을 위한 설캉스 패키지까지 풍성하게 구성한 ‘해피 래비츠 이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 ‘해피 래빗츠 이어’ 프로모션. (사진=파라다이스시티)
먼저 오는 20일부터 내달 19일까지 2700평 규모의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광장에서 대대적 설맞이 행사들을 실시한다. 거대한 풍선 조형물 포토존과 마켓, 국악 공연 등 연휴 분위기를 돋워줄 콘텐츠들로 가득 채웠다.

특히 플라자 광장에서 방문객들을 맞을 풍선 조형물들은 최대 8m의 초대형 크기로 세워진다. 2023 계묘년을 상징하는 토끼와 강아지, 하트, 슈퍼문 등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총 7개의 커다란 풍선 작품들이 전시돼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매주 금요일~일요일에는 마켓이 열린다. 여성 패션, 키즈 액세서리, 소품 등 가족들의 설빔과 설 선물 마련을 위한 브랜드부터 강정, 아이스크림, 커피 등 디저트 브랜드까지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매주 토, 일요일 선착순으로 당일 마켓 구매 영수증 1개 당 풍선 1개를 제공하는 사은 이벤트도 진행한다.



설 연휴 기간 특별 행사도 전개한다. 3일간 투숙객 대상으로 신년운세를 알아보는 타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오는 21일~22일에는 우리나라 국악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퓨전 국악 공연도 개최한다.

가족 모두와 함께 여유롭게 설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스위트 해피 뉴 이어’ 한정 패키지도 선보인다. 90m2에 달하는 넓은 공간의 디럭스 스위트 더블 객실에 아늑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디럭스 트윈 객실까지 총 2개의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체크인 당일 호텔 1층 가든카페에서 윷놀이 모양의 밀푀유 케이크 1개도 기념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날씨 걱정 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실내 수영장과 사계절 야외 온수풀, 실내 스파 ‘씨메르’,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1회 이용 혜택도 담았다. △’온더플레이트’ 조식 △플레이랩 △키즈존 △피트니스 △사우나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럭셔리 스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혜택도 기본으로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설 연휴 기간인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는 기본 방역수칙 준수는 물론 ‘치휴(治休)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국내 복합리조트 최초 세계청결산업협회(ISSA) ‘환경소독 국제인증(GBAC STAR)’과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의 ‘보건안보 인증(VERIFIED®)’을 획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