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밸런타인데이 시즌 신입 쇼호스트·예능인 앞세워 라방

by남궁민관 기자
2022.02.07 09:11:16

''콩고왕자'' 조나단·카페사장 ''최준'' 김해준 등
밸런타인 데이 달달한 간식들 소개하는 라방
현대호쇼핑과 공동기획한 명품 라방도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11번가가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 등 봄 시즌 대목을 겨냥해 ‘라이브11(LIVE11)’을 통해 다양한 라이브방송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개그맨 김해준이 11일 오후 8시 카페사장 ‘최준’으로 출연하는 ‘밸런타인데이 특집 요기요 라이브방송’.(사진=11번가)


라이브11의 대표 고정 코너인 △털업(집 밖에 못 나오는 시청자 대신 오프라인 매장을 습격하는 매장 털기 방송) △찐텐 리뷰(핫한 신상에 대한 시청자 궁금증을 꼼꼼히 해결해주는 리얼 리뷰 방송) 등 예능형 방송부터 현대홈쇼핑 공동기획 방송, 11번가 신입 쇼호스트 출연 방송 등 다양한 테마의 방송들이 진행된다.



먼저 11번가가 최근 채용한 라이브11 공채 1기 주서현 쇼호스트가 오는 8일 오후 6시 밸런타인데이 특집 ‘페레로로쉐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오는 10일 오후 9시 ‘파스쿠찌 매장 털업’ 방송에는 ‘콩고 왕자’로 불리는 방송인 조나단이 파스쿠찌 매장을 직접 방문해 밸런타인데이에 즐길 수 있는 케이크, 딸기라떼 등 달달한 디저트를 실시간 맛볼 예정이다. 11일 오후 8시 ‘밸런타인데이 특집 요기요 라이브방송’에는 개그맨 김해준이 카페사장 캐릭터 ‘최준’으로 출연해 밸런타인데이에 즐길 수 있는 달달한 간식들을 소개한다.

오는 9일 오후 8시 현대홈쇼핑과 함께 공동기획한 ‘찐품명품 라이브방송’에서는 특별한 선물로 좋은 ‘버버리 코듀로이 퀄팅재킷’, ‘이자벨마랑 밀리 스웨트셔츠’, ‘막스마라 레일 울코트’, ‘발렌시아가 숄더백’ 등 20여개 명품 패션잡화를 방송 1시간 동안에만 최대 41% 할인하는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배송, 반품, 교환 모두 무료다.

남은희 11번가 커머스혁신 담당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고객들이 밸런타인데이 시즌의 설레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이브방송을 준비했다”며 “설 직후 이어지는 유통 대목인만큼 고객들이 라이브방송을 통해 밸런타인데이 선물도 저렴하게 구매하고 미리부터 기념일 분위기를 한껏 체감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