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벅, 백팩·쇼퍼백·힙색 경량백 3종 출시
by김진우 기자
2016.08.01 08:30:22
[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은 여름철 가벼운 레저와 일상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백팩·쇼퍼백·힙색 등 경량백 3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콜란테스 경량 백팩’은 산행 시 가볍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소형 등산가방이다. 통기성을 강화했고 양 옆에 물통 등에 신축성 있는 주머니를 달아 편의성을 높였다. 가방 상단의 포켓 부위로 패커블이 가능해 여행이나 일상생활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제이드그린·네이비 3가지, 가격은 10만 9000원이다.
‘콜란테스 경량 쇼퍼백’은 일상생활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여성용 백으로, 크로스백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실용적인 사이즈로 여행이나 일상생활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패커블 형식으로 활용 가능해 휴대하기 편하다. 색상은 화이트·네이비 2가지, 가격은 7만 9000원이다.
‘콜란테스 경량 힙색’은 산행 시 가볍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미니 힙색이다. 실용적인 사이즈로 여행이나 일상생활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수납이 용이하도록 2개 칸으로 구성했다. 몸과 마찰이 일어나는 부위에는 메시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을 강화했다. 색상은 화이트·네이비 2가지, 가격은 6만 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