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 비비드로우, 브랜드 뮤즈로 ‘김다미’ 발탁

by백주아 기자
2023.04.24 08:50:45

통통 튀는 매력 배우 긍정적 시너지 기대
김다미와 호흡 맞춘 첫 캠페인 영상 공개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기능성 클린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가 배우 김다미를 뮤즈로 발탁하고 론칭 후 첫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비비드로우 김다미 모델컷. (사진=고운세상코스메틱)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지난해 닥터지 이후 19년 만에 선보인 신규 브랜드 ‘비비드로우’가 브랜드 뮤즈로 배우 김다미를 발탁했다. 김다미는 여러 작품을 통해 싱그러우면서도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로 일상에 건강한 생기와 활력을 더하는 비비드로우의 브랜드와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다미와 함께 한 비비드로우의 첫 번째 브랜드 캠페인의 슬로건은 ‘비비드 업 여행(VIVID-UP JOURNEY)’이다. 이날 비비드로우 유튜브 및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는 세상에 없던 생기를 찾아 떠나는 여정에서 비비드로우 제품으로 피부에 생기를 더하는 김다미의 감각적인 모습을 담았다.

또 스위스 바이탈 바이옴 워터의 강인한 생명력과 300달톤 초저분자 체리 콜라겐을 담은 비비드로우의 ‘체리 콜라겐 퍼밍 캡슐 앰플’의 탄력 효과도 강조했다. 단 300달톤 초저분자는 원료적 특성에 한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뮤즈 발탁 및 캠페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올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비비드로우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브랜드 인지 제고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전개할 계획이다.

비비드로우는 ‘있는 그대로의 본질(raw)에서 시작해 즐거운 변화(vivid)를 마주한다’는 의미를 담은 기능성 클린뷰티 브랜드다. 자연에서 온 신선한 원료를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추출해 생기 넘치는 피부와 내일에 대한 기대를 전하는 클린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3월 론칭 3개월 만에 △체리 콜라겐 퍼밍 캡슐 앰플 △바오밥 하이드로겔 투 드롭 앰플 2종이 올리브영에 입점된 바 있다.

이주호 고운세상코스메틱 대표는 “배우 김다미의 싱그러운 매력이 피부에 즐거운 변화를 선사하겠다는 비비드로우의 브랜드 진정성과 인지도를 구축하는데 긍정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올해 비비드로우는 기능성 클린뷰티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기 위해 기능이 확장된 앰플 및 헤어, 바디케어 제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을 출시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