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키오' 이종석이 입은 패딩, "뭔가 봤더니…"

by김미경 기자
2014.11.29 12:18:48

따라 하고픈 이종석 패션, 완판 행진
캐나다 패딩브랜드 CMFR ''곰리파카''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SBS ‘피노키오’에서 신입 기자 ‘최달포’역으로 탄탄한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이종석 드라마 속 패딩 패션이 화제다.

특히 최근 더벅머리를 자르고 도시 남자로 변신해 화제를 모은 이종석은 꽃미남으로 변신하는 장면에서 착용한 CMFR 블랙 퀄팅 베스트는 높은 관심을 이끌며 완판되기도 했다.

지난 27일 방송에서는 깔끔한 데님셔츠에 블랙 패딩 아우터를 입어 사회초년생의 웜비즈룩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이종석이 착용한 패딩 아우터는 캐나다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CMFR(씨엠에프알)의 ‘곰리 파카(GORMLEY PARKA)’ 제품이다. 슬림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이번 겨울 시즌 남성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CMFR 관계자는 “방송이 끝난 직후 이종석이 입고 나온 곰리 파카는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끌며 백화점 등으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곰리 파카’는 긴 기장과 캐나다산 최상급 화이트 덕다운 충전재 사용으로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을 준다. 마모가 쉽게 일어나는 팔꿈치, 네크 라인, 지퍼 라인에 패치 워크 디테일로 멋스러움을 살리면서도 내구성을 강한 것이 특징이다. 야생 코요테 퍼 장식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후드는 탈 부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