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봄맞이 온택트 베이비페어` 오픈..."육아꿀템 한 자리에"

by이혜라 기자
2022.02.22 09:10:44

20개 글로벌 육아용품 브랜드 인기상품 한정 특가 판매

[이데일리TV 이혜라 기자] 쿠팡이 글로벌 육아용품 브랜드 인기 상품을 모은 ‘봄맞이 온택트 베이비페어’를 개최한다.

쿠팡은 이번 행사를 다음 달 7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고객들은 이를 통해 장난감부터 식품, 가구까지 필수 육아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쿠팡 멤버십 ‘와우’ 회원이라면 더 많은 할인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특별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는 ‘즉시 할인’과 일정 가격 이상 구매시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번 베이비페어에는 레고, 아이배냇, 베베쿡, 토이트론, 함소아 등을 포함한 총 20개의 국내외 인기 유아용품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이들의 대표상품은 ‘브랜드 관’에서 모아볼 수 있다.



더불어 기저귀·물티슈, 분유·어린이 식품, 수유용품, 이유용품·유아식기, 유아침구·가구, 매트·안전용품, 아기띠·유모차·카시트, 욕실용품·스킨케어, 위생·세제, 집콕놀이 등 10개의 카테고리로 분류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고 간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토이한정 특가’, ‘봄 아이방 꾸미기’, ‘등원준비물’ 등 3개의 테마관도 함께 운영한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봄을 맞이해 육아족 고객을 위한 베이비페어를 준비했다”며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한 만큼 만족스러운 쇼핑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