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강동완 기자
2008.10.01 10:30:01
충청지역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진행
[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행복한 무료시식 차량이 전국 소비자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전국 무료시식투어를 통해 고객여러분을 찾아간다.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인 (주)윕스푸드시스템(대표 남재우)는 지난 9월28일부터 청주 율량점을 시작으로 전라도, 경상도, 강원도지역 순회하는 무료시식투어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윕스는 최고급식자재를 사용한 홈서비스 패밀리레스토랑의 맛을 선보임과 동시에 지역 가맹점에 브랜드홍보와 매출을 향상을 높일 계획이라는 것.
고객 찾아가기 무료시식을 준비하고 있는 박근일 이사는 "지난 2002년 스피드치킨을 개발한 이후 지속적으로 가맹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시점에서 최근 어려운 불황기를 극복하고 윕스의 참맛을 선보이기 위해 기획했다."며 "소비자들에게 맛으로 승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가격파괴 저가형 패밀리레스토랑을 추구하는 '메리토리아'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돈까스, 오믈렛메뉴부터 어른들의 호프메뉴, 낮시간대는 커피와 음료, 한층더 깊은 공예차까지 다양한 맛과 서비스로 소비자를 맞이하고 있다.
윕스의 경우는 매장과 배달을 혼합한 전문점으로 지역밀착형 중심상권에 전문점으로 동호회, 파티 등에 함께하는 파티음식배달과 간단하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샐러드바의 강한 트렌드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