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더마팩토리, ‘인터참코리아 2024’ 참가

by이윤정 기자
2024.07.26 09:10:0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더마팩토리(DERMA FACTORY)는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4 인터참코리아(InterCHARM Korea)’에 참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인터참코리아는 매해 50여 개국에서 약 3000명이 넘는 해외바이어가 내방하며 국내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뷰티 화장품 전문 박람회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글로벌 원료 전시회인 ‘인코스메틱스 코리아(in-cosmetics Korea)’와 동시에 개최하여 화장품 원료부터 완제품까지 볼 수 있는 기회였다.

더마팩토리는 단독 부스를 운영하며 다양한 효능성분을 담은 스킨케어 라인의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대표 제품인 나이아신아마이드 20%세럼과 함께 트라넥삼산, 레티날, 바쿠치올, EGF 라인 등의 제품들을 소개하며, 박람회에 참석한 해외 유통바이어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현재까지 더마팩토리는 일본, 대만, 베트남, 러시아, 튀르키예 등 총 2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앞으로 유럽, 미주, 중동 등 다양한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신규 바이어를 발굴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또한 유럽 CPNP 및 미국 MOCRA 등록을 통해 수출 확대를 추진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장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박람회 참여는 화장품 ODM 전문기업 ㈜비앤비코리아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업을 통해 진행했다. ㈜비앤비코리아는 CGMP 및 ISO 인증을 획득한 기업으로 더마팩토리 대부분의 제품을 제조 생산하여 신뢰도 높고 안전한 제품을 선보이도록 돕고 있다.

더마팩토리 관계자는 “해외 바이어들에게 더마팩토리의 우수한 제품력을 알리고 브랜드의 글로벌 경쟁력과 잠재력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더마팩토리는 앞으로도 글로벌 뷰티 시장을 이끄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박람회에 참가하여 제품을 선보이고 다양한 국가로 수출을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