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김동완 TV홈쇼핑 데뷔…스테이크 선봬

by정병묵 기자
2023.06.13 09:19:11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국내 최장수 아이돌 그룹 ‘신화’의 리드보컬 김동완이 GS샵 TV홈쇼핑에 최초로 출연한다.

GS샵은 14일 오후 5시 35분에 ‘김동완 프라임 스테이크’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미국산 소고기 최고 등급인 프라임 등급 척아이롤 10팩(1팩 150g)과 클래식 소스 1병, 오리엔탈 허브 소스 1병으로 구성했다.

김동완은 자신의 이름을 내건 홈쇼핑 데뷔 상품인 만큼 기획 단계부터 주도적으로 참여했다. 원육의 두께나 마리네이드 레시피, 숙성 시간, 특제 소스로 구성한 ‘오리엔탈 허브 소스’ 농도와 새콤한 맛의 수준 등을 십수 차례 시식해 가며 직접 결정했다.



김동완은 “1세대 아이돌이자 최장수 아이돌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그룹 ‘신화’의 멤버지만, 홈쇼핑에서는 첫 데뷔하는 신인인 만큼, 겸손한 마음으로 제 진심과 노하우를 담기 위해 노력했다”면서 “아이돌이 아닌 셰프로서 홈쇼핑에서 제2의 신화를 만들어 보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GS샵은 ‘김동완 프라임 스테이크’ 론칭 기념으로 방송 중 모든 구매 고객에게 3만 원 상당 ‘스텐돔커버’(20㎝)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구매 고객 중 15명을 추첨해 ‘김동완과 함께하는 쿠킹클래스’에 초대한다. 쿠킹클래스는 김동완 씨와 함께 스테이크를 요리하고 식사하는 간이 팬미팅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