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단신) 유나인, 강원도 신규 가맹점 특혜 외

by이승현 기자
2011.07.26 10:08:38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제너시스BBQ그룹의 초밥, 우동, 돈까스 전문 브랜드 `유나인(U9)`이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를 기념해 강원도내 신규 가맹주에게 특별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특전은 8월말까지 강원도 지역에 새 가맹점을 계약하는 점주에 한해 진행되며, 가맹비 50% 할인, 가맹점 개점 시에는 고올레산 해바라기유 10캔을 무상 지원한다.

또한 유나인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신 메뉴 출시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20일부터 시작되는 이벤트는 U9에서 여름 신 메뉴 2종인 `적셔먹는 생 돈까스`와 `샐러드 우동`를 포함해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여름 휴가철, 잠자리의 불청객인 모기 퇴치를 위한 `모기 퇴치 팔찌`를 증정한다.


교육사업과 복지사업을 하고 있는 열린사회복지교육재단과 창업리더스그룹은 29일 오후2시부터 중구 청소년 수련관에서 하반기에 창업자들이 직접 확인하고 살펴볼 수 있는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여성의류브랜드 잼콘서트, 무한리필 회전 스시뷔페 마토이, 필용이 닭갈비의 매출분석과 창업노하우를 한 자리서 들을 수 있도록 마련됐다.

설명회에 참석한 창업자들에게는 분야별 전문가의 무료창업상담과 자금 사정에 맞는 점포상담을 동시에 받을 수 있으며 창업하기 전 현장에서 직접 매출을 확인 할 수 있는 체험창업도 제공한다.

선착순 40명에게 무비 365에서 협찬하는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대한민국 1등 주유소 서비스 체험권(무료세차)을 증정한다.

세계 맥주를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세계맥주할인전문점 `쿨럭`(www.coolluck.kr)이 오는 29일 오후6시부터 부천 중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성공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회사 및 시장현황 소개, 현장시식, 성공창업상담 등의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사업설명회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사전예약 후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