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 미리 준비하면 기쁨 두배

by이승현 기자
2010.08.13 09:46:38

불고기브라더스, 8월까지 주문하면 10% 할인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한식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가 일찌감치 추석 선물세트를 마련하고 판촉에 나섰다. 추석선물을 미리 준비하면 좋은 조건에 더욱 정성을 담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8월 31일까지 미리 주문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선물세트와 상품권을 10개 구입 시 추가로 1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덤`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눈길을 끄는 세트는 마블링이 뛰어난 한우채끝등심, 한우자연송이불고기 등 불고기브라더스의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생고기 세트.

VIP를 위한 명품 한우 채끝등심 세트는 한우채끝등심 2.4㎏과 1.6㎏를 담아 각각 28만원과 20만원에 판매하고 있다.

▲ 불고기브라더스의 `프리미엄 와규 세트`
조금 더 다양한 부위를 즐길 수 있는 한우 모둠 세트에는 한우 채끝등심 1.2㎏과 한우자연송이 불고기 1.7㎏으로 구성한 1호 세트가 23만원이며 채끝등심 800g과 한우자연송이 1.7㎏으로 구성한 2호 세트는 18만원이다.



실속있고 저렴한 선물세트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스페셜 고급육 세트가 있다. 호주산 와규 등심구이와 로스, 목심 등 실용적인 부위로 구성한 `와규 프리미엄 등심 혼합 세트`가 16만원이다.

이외에도 서울식불고기와 소삼겹 등 실속 메뉴들로 구성한 `스페셜 패키지 세트`가 5만~6만원대의 가격으로 준비돼 있으며 각 부위별 한우, 호주산 소고기를 묶어 구성한 특선 모둠, 스페셜 양념 모둠, 한우자연송이 불고기 세트 등이 10만원대 가격으로 준비돼 있다.

불고기브라더스의 자매 브랜드인 카리부커피도 원두 세트를 내놓았다. 카리부 블렌드 원두와 임산부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디카페인 원두, 집에서 직접 원두커피를 내려먹을 수 있는 `프렌치 프레스 세트`가 7만5천원이다.

또한 콜롬비아 원두와 디카페인 원두 그리고 에스프레소 블렌드를 모은 프리미엄 원두 세트가 4만5천원에 준비돼 있다.

이외에도 불고기브라더스는 주문 즉시 직접 도정한 `배아미(쌀) 세트`와 불고기브라더스 매장에서 제공하는 전통차로 구성한 고급 `차세트`, 다양한 토판천일염 세트를 준비해 선물 선택의 폭을 넓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