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 바캉스 준비 걱정 마세요~”

by강동완 기자
2009.07.23 14:33:00

여름이벤트 통해 비치타올, 여행백, 쿨러백, 선크림 등 다양한 바캉스용품 증정

[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외식업계의 여름 맞이 특별이벤트들이 한창이다.

특히,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인 만큼 할인판매, 쿠폰제공과 같은 혜택 보다는 비치타월, 여행가방, 선크림 등 휴가용품들을 사은품으로 내건 이벤트들이 부쩍 늘어났다.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실속 있는 바캉스 대비가 가능한 것이다.

프랜차이즈 커피&도넛 전문브랜드 는 여름을 맞아 ‘던킨 쿨 썸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오는 7월 24일부터 8월 2일까지 10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자체 설문조사 결과 휴가철 가장 받고 싶은 사은품 1,2위를 차지한 비치타올과 더블여행백을 선물로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전국 약710개의 매장에서 8,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고급 비치타월을 2,000원에 판매하고 이와 함께 10,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가방을 분리하여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상품 더블여행백을 3,000원에 제공한다.

더불어 행사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이민호와 77분 데이트’ 이벤트도 추가 진행된다.

행사 참여시 받은 영수증의 응모번호를 던킨도너츠 홈페이지에 입력함으로써 참여가능하며, 그 중 30명을 추첨하여 던킨도너츠 2009년 모델 “이민호와의 달콤한 77분간의 점심데이트” 기회를 제공한다.



는 7월 한 달간 여름 이벤트 ‘천사와 떠나는 바캉스’를 진행한다.

엔제리너스커피 구매 영수증의 응모번호 16자리를 롯데닷컴 홈페이지에 입력한 고객을 대상으로, 프라다 샌들, 만다리나덕 여행가방, 시슬리 선크림 등 휴가철 필수 아이템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8월 16일까지 엔프라니 선크림을 함께 묶은 ‘30주년 기념 SUN팩’을 판매한다.

불고기 버거, 새우버거, 양념감자, 콜라2잔과 함께 ‘엔프라니 딜라이트 선델리 UV(60ml)’ 선크림 제품을 구성해 12,900원에 선보이고 있으며 선크림을 포함한 팩 또한 실속 있는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는 이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주요 대형마트에서 맥주 24캔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여행과 레저활동에 다용도로 쓸 수 있는 ‘서머 쿨 백’을 지급하며, 카스 또한 여름 카스 24캔 묶음 구매 시, 다용도 ‘패션 쿨러백’을 증정하고 있다.

는 식품전문쇼핑몰인 동원몰에서‘쿨 썸머 바캉스 대축제’를 진행하고 추천 휴가지를 홈페이지에 올릴 시, 매주 4명을 선정해 1등에게는 휴가비 10만원을 2등에게는 '동원몰 1박 2일 세트'(3만 원 상당)를 제공한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휴가철에 맞춰 저렴한 가격의 품질 좋고 실용적인 바캉스 필수 용품을 준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많은 고객 분들께서 이러한 맞춤형 이벤트에 참여하여 보다 실속 있게 2009년 바캉스를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 프랜차이즈 창업 체인 가맹 사업 네트워크 " 이데일리 EF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