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스트릿 패션 브랜드 널디와 ‘돼지바’ 협업 상품 선봬
by김무연 기자
2021.06.17 08:25:16
18일부터 에어팟 케이스, 티셔츠 등 협업 상품 판매
한정판 널디 돼지바도 출시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롯데푸드는 ‘돼지바X널디’ 협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의류, 액세서리 등 다양한 콜래버 제품을 비롯해 널디의 디자인을 입은 한정판 패키지 돼지바를 선보일 계획이다. 론칭을 기념하는 다양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8일 오후 5시부터 돼지바X널디 컬렉션을 판매한다. 널디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보이는 돼지바 컬렉션은 △에어팟 케이스 4종 △티셔츠 5종 △양말 3종 △슬리퍼 2종으로 구성됐다. 컬렉션 구매 시 널디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널디 돼지바 교환권을 함께 증정한다.
한정판 널디 돼지바는 패키지 디자인에 널디의 아이덴티티 색상인 보라색을 적용했다. 또한 널디의 대표 상품인 ‘트레이닝 패션’을 입은 힙한 돼지 캐릭터도 담겨있다. 한정판 돼지바는 널디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푸드는 MZ세대와 소통하는 돼지바 브랜드 캠페인을 지속하고 있다. 지난달 ‘상상력 돼장’ 콘셉트의 광고 두 편을 TV와 온라인에 공개한데 이어, 세 번째 광고에 대한 스토리는 고객의 상상력으로 만들기로 했다. 이달 18일까지 둘째 이모 김다비와 손잡고 돼지바 광고 아이디어 공모전 ‘내가 이 구역의 크리에이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돼지바X널디 컬렉션은 재미있으면서도 포인트 있는 디자인으로 구성해 올 여름 패션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라며 “MZ세대와 재미있는 소통을 이어나갈 다양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