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네바다 공짜로 가는 방법... 홈페이지에 있다

by강경록 기자
2016.11.07 08:41:31

30일까지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 열어

트래블 네바다 공식 홈페이지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미국 네바다 관광청은 30일까지 네바다 관광청 홈페이지 오픈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근 네바다 관광청은 한국어 공식 홈페이지 ‘트래블 네바다’를 오픈했다. 홈페이지는 모바일에 최적화한 환경을 구현, 스마트폰 사용자의 편의를 높였다. 또 네바다 주 전반에 걸친 지역 소개와 대표 관광지에 대한 다채로운 여행정보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네바다 여행 자료를 손쉽게 받아볼 수 있도록 월간 뉴스레터와 보도자료, 이미지 라이브러리 섹션 등도 추가했다.



이에 네바다 관광청은 홈페이지 오픈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추첨 방식으로 델타항공 인천-리노 구간 국제선 왕복 항공권을 포함한 네바다 자유 여행권, 백화점 상품권, 핸드크림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소셜 미디어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식 홈페이지의 ‘여행정보’페이지에서 네바다 대표 지역 정보를 확인한 후 가장 가보고 싶은 지역을 선택해 해시태그를 포함한 링크를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공유하면 된다.

정종윤 네바다 관광청 팀장은 “최근 증가하는 미국 자유여행객 수 증가에 발맞춰 네바다를 더욱 재미있게 알리고 다양한 지역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본 홈페이지를 오픈하게 된 것”이라고 소감을 전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공신력 있는 네바다 여행 정보를 지속적으로 소개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