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 뷰티산업 전문 박람회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참가
by이윤정 기자
2022.05.04 08:43:44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에이치이공일의 프리미엄 샤워기필터 브랜드 시프트(SHIFT)는 4월 29일부터 5월 2일까지 이탈리아 볼로냐 피에라 전시장(BolognaFiere exhibition centre)에서 개최되는 코스모프로프 볼로냐(COSMOPROF BOLOGNA) 박람회에 참가했다고 4일 밝혔다.
올해 53회째 개최되는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2022 박람회’는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세계 3대 뷰티 전시회로 화장품·미용기기·네일상품·바디케어 등 뷰티 산업 전반에 걸쳐 다양한 우수제품을 선보인다. 이탈리아 볼로냐를 시작으로 라스베이거스, 인도, 태국을 순회하며 개최되며 약 2700여 개사 71개국이 참가한다.
시프트는 한국 대표 브랜드로 참가해 비타민 캡슐샤워 라인을 선보였다. 비타민 캡슐 샤워기는 샤워기에 세디먼트 필터와 비타민C 캡슐을 삽입하여 정수 기능을 업그레이드 한 제품으로, 녹물, 잔류 염소, 불순물 등을 한 번에 제거할 수 있다. 시프트의 독자적인 레시피로 개발된 비타민C 캡슐은 알로에베라, 티트리오일, 시어버터, 코코넛 오일, 달맞이꽃 종자유 등이 함유돼 있으며 취향에 맞는 다양한 향기 캡슐로 교체할 수 있다. 비타민C 성분은 수돗물 속 잔류 염소 제거를 도와 아토피, 탈모, 피부건조 등 각종 피부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준다.
하경수 시프트 대표는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매일 다른 샤워를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제품을 세계 각국에 선보일 수 있어 감사하다”며 “세계 최대 뷰티박람회 볼로냐 코스모프로프를 통해 유럽, 아시아, 중동 등 적극적인 글로벌 시장의 확장뿐만 아니라, 나아가 세계적인 K-뷰티를 선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