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와 건강 담았다" CJ제일제당, 추석 선물세트 250여종 선봬

by한전진 기자
2024.08.28 08:38:11

선물세트 브랜드 ‘더 기프트’ 리뉴얼...1~2만원대 가성비 제품 확대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CJ제일제당(097950)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 250여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는 선물세트 디자인을 전면 변경하고 가성비 트렌드에 맞는 제품들을 포함했다.

CJ제일제당 선물세트 연출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명절을 맞아 복합 선물세트 브랜드를 ‘더 기프트’로 새롭게 선보였다.

포장재도 장인이 만든 공예품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변경해 전통적이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각 선물세트마다 통일된 디자인에 종류별로 색깔만 다르게 표현해 어디서든 CJ제일제당의 선물세트임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고물가로 인한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1~2만원대 가성비 선물세트를 대폭 늘렸다.

편의형 코인육수 선물세트 ‘백설 육수에는 1분링 선물세트’는 투입량을 약 20배 늘렸다. 새롭게 선보이는 ‘특별한 선택I호’는 2만원 이하로 스팸·요리올리고당 등을 담아 실속있게 구성했다. 1만원대로 판매되는 ‘CJ비비고 토종김 1호’도 명절에 부담없이 선물할 수 있는 제품이다.



믿고 선물할 수 있는 국민 명절 선물 ‘스팸 선물세트’도 올해 물량을 늘렸다. 카놀라유와 스팸으로 구성된 ‘스팸복합 1호’는 실속있는 구성으로 올해도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했다.

공식몰 CJ더마켓에서만 판매되는 단독 선물세트도 선보였다. 스테디셀러 ‘스팸 클래식’과 나트륨 25% 낮춘 ‘스팸 마일드’로 구성된 ‘스팸 슈퍼문 에디션’ 3만 세트를 한정 출시했으며,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숙박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올해도 이어지고 있는 ‘웰니스’ 트렌드를 반영한 ‘한뿌리 흑삼지천보 스틱·정’·‘홍삼아르기닌’ 등 40여종의 다양한 건강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CJ제일제당 추석 선물세트는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채널 뿐 아니라 CJ더마켓을 비롯, 네이버·SSG닷컴· 쿠팡 등 다양한 이커머스 플랫폼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구매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백지혜 CJ제일제당 선물세트 마케팅 담당자는 “트렌드에 맞춰 실속있고 다양한 선물세트로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넓히고자 했다“며 “한가위를 맞아 소중한 마음을 전달하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