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이용성 기자
2024.07.24 08:35:09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한화자산운용은 새로운 상장지수펀드(ETF) 브랜드인 ‘PLUS’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참여 방법은 ‘PLUS ETF’ 브랜드 필름 영상을 시청하며 전략상품을 확인한 뒤, 퀴즈에 응모해 정답을 맞추고 ‘PLUS ETF’ 신규 카카오 채널을 구독하면 된다.
추첨 경품은 삼성전자 갤럭시탭S9 FE 플러스 Wi-Fi 10.9인치(1명), 동원 천지인 활기력 플러스 400mL (2명), 또래오래 갈릭플러스치킨과 콜라1.25L(5명), 스타벅스 아이스카페 아메리카노(150명) 등이다. 이벤트 참여는 PLUS ETF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앞서 한화자산운용이 15년 만에 상장지수펀드(ETF) 간판을 갈아 끼웠다. ETF명을 기존 ‘아리랑(ARIRANG)’에서 ‘플러스(PLUS)’로 바꾸고, 로고도 새롭게 다듬는 등 리브랜딩을 진행했다.
한화자산운용은 브랜드명 변경에 맞춰 △PLUS 고배당 프리미엄 위클리 콜옵션 △PLUS 일본 엔화 초단기 국채 △PLUS 글로벌 AI인프라 등 새로운 ETF 3종을 선보였다. 앞으로도 ‘미래 기술’을 실현하는 기업에 집중하며 양적·질적 성장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