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 하반기 사고 수리 프로모션
by공지유 기자
2024.07.23 08:47:48
일반부품 최대 20%·엔진오일 부품 50% 할인
대물 수리 금액대별 다양한 증정품 제공
[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오는 12월 31일까지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을 위한 하반기 사고 수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하반기가 시작되는 시기에 맞춰 고객의 안전하고 편안한 차량 운행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각 센터별로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더클래스 효성은 판금도장까지 종합적인 정비가 가능한 △죽전 △서초 △송파 △안양 △하남 △천안 △청주 서비스센터에서 사고 수리 차량을 대상으로 일반 부품 최대 20% 할인 혜택과 엔진오일 부품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고 수리로 교환된 일반 부품 품질을 2년 동안 보장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또한 대물 수리 금액대별로 △메르세데스-벤츠 카케어 패키지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여행용 보스턴백 △메르세데스-벤츠 웰컴 패키지 골프백 등 다양한 증정품도 제공한다. 자차 수리 1000만원 이상 진행 고객은 자기부담금 최대 50% 지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차량의 일반 수리 및 사고 수리가 가능한 △도곡 △강남 △구리 △용인 △동탄 △신사 서비스센터에서도 사고 수리 300만원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자기부담금 30% 지원 혜택 또는 ‘메르세데스-벤츠 카케어 패키지’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하반기에도 고객들이 더클래스 효성이 제공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두고 고객에게 우수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