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이성웅 기자
2019.02.16 11:10:00
여행과 대지를 주제로 디자인
얇고 가벼운 소재와 편한 디자인으로 휴양지에서 입기 제격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SPA(일괄 제조·유통)브랜드 자라가 2019년을 맞아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다. 여행을 콘셉트로 잡은 이번 신상품은 전반적으로 휴양지나 여행지에서 어울리는 화사한 색상의 바캉스룩으로 구성됐다.
지난 13일 자라리테일코리아는 서울 강남구 자라 쇼룸에서 2019 S/S(봄·여름) 신상품 공개 행사를 가졌다.
행사장에 들어서자마자 우측면을 가득 채운 여성복에서 기존 자라 의류에서 찾아볼 수 있던 화려한 색상들이 눈에 띄었다. 빨강, 초록, 파랑, 노랑 등 강렬한 원색 계열이다.
자라는 이번 신상품을 기획하면서 대지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때문에 특징적인 색상으로 벽돌색이나 모래빛깔을 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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