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쏘울’ 새 모델 한혜진과 FW 신상품 론칭

by윤정훈 기자
2022.09.14 09:10:23

2022년 FW신상품 울100 스누피 풀오버, 카디건 등 론칭
소재는 삼성물산과 협업, 디자인은 글로벌 캐릭터 ‘스누피’ 콜래보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GS샵이 프리미엄 패션 PB(자체 브랜드) ‘쏘울(SO,WOOL)’의 새로운 모델로 ‘한혜진’을 내세워 FW신상품을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GS샵 PB브랜드 쏘울의 새 모델인 한혜진이 2022 FW 신상품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GS샵)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홈쇼핑 GS샵은 오는 17일 오후 10시 30분 ‘쇼미더트렌드’방송을 통해 쏘울 2022년 FW신상품인 ‘울100 스누피 풀오버’, ‘울100 스누피 후드 풀오버’, ‘울100 스누피 카디건’ 등 3종을 최초로 선보인다.

쏘울은 울, 캐시미어, 알파카, 폴란드 구스 등과 같은 최고급 소재를 내세우며 차별화에 성공한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다. 홈쇼핑 패션의 고급화를 주도한 브랜드답게 2012년 론칭 이후 누적 주문액이 약 5000억 원에 달한다.



올해는 글로벌 캐릭터 ‘스누피’와 컬래보레이션을 통해 브랜드에 신선함을 더하고 소재는 작년 FW시즌부터 협업해 온 삼성물산(옛 제일모직) ‘울’을 사용해 품질과 신뢰를 높였다. 올해는 모델 한혜진을 발탁해 함께 한다. 한혜진의 프로페셔널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최고의 소재를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쏘울의 가치를 잘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정은 GS샵 OwnBrand팀장은 “쏘울은 ‘최고의 소재를 정제된 디자인에 담다’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10년 이상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왔다”라며 “올해는 특히 쏘울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프리미엄 소재 니트와 구스다운을 다양한 라인업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