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추석 맞이 호캉스 패키지·선물 세트 출시

by백주아 기자
2022.08.18 09:09:42

호캉스 패키지 야외 콘텐츠로 구성
MZ세대 라이프스타일 맞춘 선물 세트 선봬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민족 최고의 명절 추석을 맞아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패키지 4종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 선물세트를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추석 패키지에서 제공하는 워키 프로그램 ‘가을 운동회’가 열리는 포레스트 파크 전경. (사진=워커힐호텔앤리조트)
워커힐의 추석 패키지는 9월 8일부터 9월 12일까지 연휴 기간에 한정된다. 온 가족의 호캉스는 물론 즐거운 야외 활동까지 두루 경험할 수 있도록 워키 프로그램인 ‘가을 운동회’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가을 운동회’는 포레스트 파크에서 열리는 계주, 원판 뒤집기 등 아이들과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활동으로 구성된다. 또 에너지 보충을 위한 소정의 간식과 워키와 함께 워커힐 곳곳을 방문하며 초가을의 아름다운 아차산의 자연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전동 카트 투어 기회도 제공한다.

추석 패키지 기간에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를 방문한 고객들의 다양한 레저 체험을 돕는 워커힐 액티비티 전문가 ‘워키’. (사진=워커힐호텔앤리조트)
워커힐은 그랜드 워커힐과 비스타 워커힐 방문 고객들이 연휴 동안 ‘가을 운동회’를 즐길 수 있도록 맞춤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은 그랜드 딜럭스룸 숙박과 더뷔페 조식(2인)이 포함된 ‘가을 운동회 1’과, 야외 활동을 더욱 알차게 즐기고 싶은 방문객을 위해 포레스트 파크 입장과 프라이빗 텐트 대여와 함께 치킨세트를 추가한 ‘가을 운동회 2’를 준비했다. 가격은 각각 31만3000원, 40만7000원부터다.

비스타 워커힐도 ‘홀리데이 겟어웨이’ 패키지 2종을 마련했다. ‘홀리데이 겟어웨이 1’에는 비스타 딜럭스룸 1박이 포함되며, ‘홀리데이 겟어웨이 2’는 포레스트 파크 입장 및 텐트 대여와 함께 치킨세트를 더했다. 가격은 각각 29만3000원, 38만7000원부터다. 또 비스타 워커힐은 모든 추석 패키지에 퍼블릭 캡슐 워터보틀 1개가 제공할 예정이다.



특제 양념갈비 ‘장향갈비’를 포함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명월관 패밀리 세트’. (사진=워커힐호텔앤리조트)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저격하는 특별한 선물세트도 출시한다. ‘워커힐 초이스’ 상품은 워커힐 셰프의 손맛을 오롯이 경험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상품들은 오직 워커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제품임을 의미하는 전용 로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한우 숯불구이 전문점 ‘명월관’은 직접 개발한 토종 된장 베이스의 장향 소스로 맛을 낸 특제 양념 갈비인 ’장향갈비‘를 ‘워커힐 초이스’로 선보인다.

이 외에 워커힐은 선물을 받는 사람의 라이프스타일까지 고려해 특별 구성한 리미티드 셀렉션, 등급 명품 육류만으로 엄선한 ’프리미엄 비프‘ 상품과 ’워커힐 고메‘ 상품은 물론, 워커힐 명장 노하우의 ’프리미엄 가정 간편식‘ 상품 등을 2022년 추석 선물 세트로 선보인다.

워커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추석 시즌 리미티드 에디션 ‘홈파티 셀렉션’. (사진=워커힐호텔앤리조트)
황은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총지배인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된 후 처음 맞는 올해 추석, 가족들과 함께 더욱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워커힐의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야외 활동을 중심으로 패키지를 구성하게 됐다”며 “워커힐에서 기획한 풍성한 추석 패키지와 추석 선물세트로 많은 고객들이 소중한 분들과 특별한 마음을 나누는 행복한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