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아이스크림 반값 할인 행사 진행
by김무연 기자
2020.07.29 08:26:40
덤 증정, SKT 멤버십 할인 추가 적용 가능
하겐다즈, 밴앤제리스 등 일부 상품 제외
최종 결제 금액 15% 페이코인으로 캐시백
| 고객이 CU에서 아이스크림을 구매하고 있다.(사진=BGF리테일) |
|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CU는 내달 1일부터 아이스크림 반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페이코인(Paycoin)으로 결제하면 메로나부터 미국에서 수입한 탈렌티 젤라또까지 CU에서 판매하는 총 130여 가지 아이스크림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단 하겐다즈, 벤앤제리스 등 일부 상품 제외은 할인 행사에서 제외된다.
페이코인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가상자산 간편결제 서비스다. 페인코인 앱을 이용하여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1개 덤 증정행사 또는 SKT 멤버십 할인 혜택(1천원 당 100원 할인, 통신사 등급에 따라 차등) 중 한 가지를 중복 적용할 수 있어 최대 67%에 달하는 할인을 받을 수 있다.
2+1 증정행사 대상인 아이스크림에 페이코인 50% 할인을 적용 받으면 아이스크림 3개를 1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셈이다. 판매가가 1만1600원인 나뚜루 파인트 2+1 행사 대상 상품으로 선택 시 개당 약 38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추가로 고객이 최종 결제한 금액의 15%가 페이코인으로 즉시 캐시백된다.
CU가 아이스크림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이유는 무더위가 시작하는 8월을 맞아 가맹점의 가격 경쟁력을 높이고 고객들에게 보다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실제로 CU가 이달 초 삼성카드와 진행한 나뚜루 파인트 50% 할인 이벤트를 위해 준비한 한 달 분량 상품은 2주도 되지 않아 모두 소진된 바 있다.
지난 이벤트 기간 동안 CU의 나뚜루 파인트 4종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10배 증가했다. 이른 폭염이 계속됐던 지난달 보다 선선하고 장맛비가 지속된 이번 달 판매량이 오히려 8.4배나 많았다는 설명이다.
연정욱 BGF리테일 마케팅팀장은 “다음달부터 본격적인 더위가 예고되면서 아이스크림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데 맞춰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CU는 가맹점의 경쟁력을 높이는 동시에 고객들의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시원한 할인 혜택과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